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마스크팩 추천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팩 리뷰

매일 화장하는 여자

by ssseullll 2017. 3. 19. 21:54

본문

탸댠~!

리뷰 2탄이 와쪄염 ><

오늘은 바로바로바로바허보바로!!

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팩!

몰랐는데 아이오아이 겸 다이아 정채연이

CF 도 찍었더라구요... 쬬녜....♡

그럼 정채연처럼 될순 없지만~!

리뷰 바로 시작합니다~! 고고!!

퇴근하고 오니 박스에 뾱뾱이까지

포장이 잘 되서 도착했더라구요 씐남 ♡

안에는 정품 설명서도 있구우..

나같은 귀차니들에게는.... 그저 종이일뿐...ㅎ

탸댠~~

이렇게 10장이 들어있는데요

공식 사이트에 가보니 39,000원에 판매 중이더라구요 ㅎㅎㅎ

총 3단계로 사용하는거라

되게 피부과 온 느낌적인 느낌느낌 ><

1단계 리얼 워터 클렌징 폼 바로 뜯어 봅니다!!

솔직히 한 번 쓰기에는 많더라구요 ㅎㅎ

두번 노나 쓰면 좋을 듯!

써보니까 다른 클렌징 폼 보다 좀 더 촉촉했어요 ㅎㅎ

원래 속건성인 지성 타입이라

웬만한 클렌징 폼은 좀 건조한데

세안 후 물기를 닦아도 안 건조했어요!!  짱짱!!

딱 보송보송한 느낌!

그렇다면 바로 2단계 비타 스노우 에센스를 발라보죱!

솔직히 진짜 양 엄청남...

목까지 발라도 촉촉하게 남는 양이더라구요~!

혜자스럽다...♡

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있어서

미백과 주름개선을 책임진다니~!

믿고 맨날맨날 써봐야겠어요!! ㅎㅎ

드디어 3단계 블랙 물광 마스크팩 오픈!!

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

팩이 웃고 있어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붙히고 동생이랑 엄청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사진찍을 때 웃음참기 힘들었어요....ㅎㅎㅎㅎㅎㅎㅎ

요로케 촉촉하게 마무리 되더라구요~!!!

담날 진짜 화장 잘먹음..♡

이러고 바로 동생한테 이 마스크팩 추천함 ㅎㅎㅎㅎ

땡큐 제이준 ><♡

홈페이지 보니 마스크팩 순위도 높고

베스트였던가..!

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팩 추천 강추!

내 마음의 마스크팩 순위로는 진짜 3위 안에 듦!

한창 뜨고 있는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팩!

저처럼 지성+속건성이신 분들에게는 진짜 필수템!

아 맞다맞다!

   공식쇼핑몰 첫 50%세일 이벤트하고 있으니 다들 서둘러서 구매하셔요~!~!

터키항공권이랑 다른 막 상품 되게 많더라구요!

참여하러 같이 가요♡♡

이벤트 페이지는 요기요기!!

  http://www.jayjun.co.kr/event/event_detail.html?no=1394&board_no=13&category_no=1&cate_no=1&category_no=1

* 본 게시글은 제이준으로부터 상품을 무료로 받았으나 리뷰 내용은 개인적인 솔직한 견해입니다. *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