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박해진 제이준 마스크팩 리뷰! 제이준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 후기!

매일 화장하는 여자

by ssseullll 2017. 5. 5. 17:58

본문

쨔쟌~!

돌아온 화장품 리뷰!

이번엔
연예인 마스크팩
박성웅 마스크팩
여운광 마스크팩
으로 유명한 제이준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입니다~!

JTBC 드라마 맨투맨 주연배우인

박해진이 모델인 제이준 마스크팩!!

(소근소근)
심지어 드라마에서도 박성웅씨 나오는 장면에서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이 잠깐 나왔더랬죠오~? 찡긋
(소근소근)

그럼 요즘 핫한 로즈블로썸 마스크팩 사용후기

바로 시작합니닷!

지난번 블랙 물광 마스크팩에도 있었던 정품인증설명서.... 나는 귀찮...

요로코롬 정성스런 뽁뽁이에 쌓여 와써여~

패키징도 이름처럼 로즈 답게 찐부농부농해요♡

마스크팩도 찐부농! 핫핑크!

그렇다면 이제 써 볼까욧!

포장을 뜯오보니 다른 마스크팩과 다르게

되게 대일밴드?같은 소재였어요 ㅎㅎ

비포.... 모공이 참... 보기시르다.... ㅜㅠ 힝

팩 착용 후! 갱장히 화장솜마냥 보드랍게 착 밀착돼요 ㅎㅎ

사용감도 무겁지 않고 가벼워요 ㅎㅎ

팩 제거 후!

끈적함보다는 촉촉하고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ㅎㅎ

장미꽃수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는데 진짜 완전 공감!!

베타민 덕분인지 보습과 영양이 듬뿍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이더라구용~

담날 화장도 쫀쫀히 잘 먹궁 ㅎㅎ

탱글탱글해져서 넘나 죠아떠여 ㅎㅎ

그나저나 맨투맨 완전 꿀잼인데 ㅜㅠㅠ

박해지니오빠 얼굴이 다 했지 뭐어 ㅜㅠㅜㅠ

맞다!

제이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팩투팩 프로모션 진행중이에욧!

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 확인 ㄱㄱ!!
http://www.jayjun.co.kr/event/event_detail.html?no=1828&board_no=13&category_no=1&cate_no=1&category_no=1

제이준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

진짜 강추강추!!

*본 게시글은 제이준으로부터 상품을 받아 꼼꼼히 사용해 본 후 작성하는 솔직한 후기 입니다.*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